> 학과소개 > 학과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과장 오규철입니다.

먼저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학과는 공안행정분야 중 경찰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02학년도에 개설된 학과입니다.

저희 경찰행정학과는 일천한 역사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명실공히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서 최고의 경찰행정학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경찰행정학고에서는 그동안 경찰관 채용시험에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였으며, 2009년 9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였으며, 현재 약 300여명의 졸업생 및 재학생이 경찰공무원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대학원 석사과정에 경찰행정전공을 개설하여, 지속적인 학업이 유지횔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향후 대학원 박사과정까지 개설할 예정으로, 평생학습욕구의 충족과 보다 깉은 전문적인 지식의 습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대학원 과정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재학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학생개인상담을 통한 맞춤식 학습지도와 더불어 경찰고시반의 모범적 운영과 정기모의고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경찰을 비롯한 공직자의길을 걸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는 부족한게 많습니다. 그리고 이루어야 할 학과 전체 및 학생 개개인의 꿈도 많습니다. 앞으로 저희 경찰행정학과의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개개인의 비전을 지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는 어느 한사람만의 노력과 이상으로는 결코 달성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학진학과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 주저하지 마십시요.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님, 졸업생과 재학생 선배들이 여러분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함께 그려 드리겠습니다.

신념과 열정이 넘치는 여러분!
도전하십시오!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