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유튜브 인스타
학과소개 경찰공무원 최다 배출, 치안인재 양성의 요람!
경찰공무원 최다 배출, 치안인재 양성의 요람!

학과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Wise U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과장 심혜인입니다.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학과는 2002년에 개설되어 경찰학과 범죄학을 비롯한 치안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찰행정학과는 창조인재대학 소속의 단일학과로서 경찰학, 범죄학, 법학, 민간경비 및 무도분야의 전문 교수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서 명문학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경찰공무원 시험에 많은 재학생들을 합격시킬 뿐만 아니라 현직 경찰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 및 경찰기관과 꾸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 대학에서는 범죄학 석사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로와 취업으로 졸업생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갈수록 복잡해지고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다양한 형태의 범죄들이 발생하고 있으며이를 해결하고 예방하기 위한 경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시대적 과제가 되었습니다. Wise U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경찰을 비롯한 형사사법기관에 종사할 전문인력 배출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맞춤형 교육을 지속하여 학업에 대한 학생들의 욕구 충족과 치안전문가 양성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도전하시면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경찰행정학과는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